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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정보와 제작과정 그리고 후기

by 양냥양양 2024. 1. 18.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정보

2023년에 개봉한 "인디아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은 상징적인 인디아나 존스 영화 시리즈의 마지막 장을 장식합니다. 제임스 맨골드가 감독한 이 영화는 제76회 칸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으며, 이후 6월 30일 미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해리슨 포드가 인디애나 존스라는 극찬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전임자들의 흥분을 따라잡지 못해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전 세계적으로 3억 8,4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에서 고전했지만 높은 제작비 때문에 여전히 재정적인 실망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1944년부터 시작하여, 인디아나 존스와 옥스포드 고고학자 바질 쇼가 롱기누스의 랜스를 되찾으려고 시도하면서 다양한 타임라인에 걸쳐 전개됩니다. 그들은 시간의 균열을 드러낼 수 있는 아르키메데스의 다이얼로 알려진 강력한 안티키테라 메커니즘을 찾는 나치와 천체 물리학자 위르겐 볼러를 만납니다. 1969년으로 돌아가 보면, 은퇴한 인디는 개인적인 투쟁에 직면하고 다이얼과 관련된 탐구에 다시 이끌려 뉴욕, 탕헤르, 그리스 전역의 모험으로 이어집니다. 이 이야기는 시칠리아의 디오니시우스 동굴의 귀에서 벌어지는 대결로 끝을 맺으며 시간 여행, 역사적 유물, 개인적인 상실의 요소를 엮습니다. "인디아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은 이 사랑 받는 캐릭터의 마지막 장으로서 모험, 역사, 공상 과학 소설의 일부를 혼합합니다. 엇갈린 반응에도 불구하고, 영화계에서 가장 지속되는 영웅 중 한 명의 스릴 넘치는 세계를 마지막으로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디아나 존스 유산의 중요한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CGI 기술의 중요한 활용한 제작 과정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진보된 시각 효과, 특히 해리슨 포드에 적용된 디에이징 기술의 사용이었습니다. 이 기술은 초기 프랜차이즈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포드가 젊은 자신을 닮도록 활력을 되찾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디에이징 효과는 인상적이었지만, 믿을 수 있는 젊은 인디애나 존스를 만들었지만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기술은 어두운 장면에서 빛을 발했지만 조명이 잘 켜진 환경에서는 한계를 보여주었고, 때로는 놀라운 계곡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영화는 다양한 세트와 액션 시퀀스를 만드는 데 전반에 걸쳐 CGI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CGI에 대한 이러한 의존은 원래의 인디아나 존스 영화의 특징이 되는 실질적인 효과와 스턴트 작업으로부터 벗어났습니다. 디지털 효과로의 변화는 액션 장면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고 잠재적으로 시리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다른 느낌을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디아나 존스와 운명의 다이얼"은 현대 영화 제작 기술과 스토리텔링 요소를 통합하는 것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잡았습니다. 이 영화는 이러한 측면들을 매끄럽게 조화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에 독특한 장을 추가했습니다 영화가 직면한 중심적인 도전들 중 하나는 인디아나 존스 유산의 향수를 새로운 요소와 현대 영화 제작 기술의 도입과 균형을 맞추는 것이었습니다. 영화는 원작 영화의 정신에 경의를 표하는 것을 목표로 했지만, 또한 혁신하고 현대 영화 트렌드에 적응하는 것을 추구했습니다. 이 균형을 맞추는 행동은 이 시리즈의 오랜 팬들과 새로운 세대의 관객 모두에게 어필하는데 결정적이었습니다.

 

재밌게 시리즈 영화 인디아나 존스 후기들

로저 에버트(Roger Ebert)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영화는 향수와 새로운 이야기 요소를 혼합하여 보여주지만 액션 시퀀스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액션 안무에서 CGI는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llboard)가 감독한 오리지널 영화와 비교할 때 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 영화는 등장인물들의 감정적인 깊이를 탐구하는 조용한 순간들에 더 밝게 빛나지만, 이 순간들은 강한 영향을 미치기에는 영화에서 조금 늦게 나타납니다. 대본이 수많은 다시 쓰기를 통해 지나치게 다듬어지는 대신 거친 부분을 더 많이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고 암시합니다. 엠파이어 온라인의 리뷰는 갇힌 동굴과 흥미로운 지도 시퀀스와 같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는 영화에 대해 칭찬합니다. 그것은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로건"에 대한 이전 작품과 유사하게, 그의 황혼기에 있었던 인디아나 존스의 여정을 반영하며, 영화의 더 침울한 어조에 주목합니다. 리뷰는 특히 피비 월러-브리지와 매즈 미켈슨의 공연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CGI의 사용과 대담한 서사적 선택으로 관객들을 분열시킬 수 있는 마지막 막과 같은 영화의 단점들 중 일부를 인정합니다. 디지털 트렌드는 다소 비판적인 관점을 제공하며, 이 영화를 이 시리즈의 고르지 않으면서도 흥미로운 결론으로 묘사합니다. 그 리뷰는 해리슨 포드의 미묘한 연기와 영화의 결말에 대한 감정적인 울림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스필버그 감독의 초기 작품의 장난기 많은 짓궂은 장난기가 부족한 것으로 보이는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연출을 포함하여 몇 가지 문제를 지적합니다. 시각 효과에 대한 의존, 특히 포드에 사용된 노후화된 기술은 영화 세계의 진정성을 훼손하는 것으로 비판을 받습니다.